검색
  • 먹튀검증사이트 bcc119

'갤럭시 버즈+'의 등장…2020 글로벌 무선이어폰 더 뜨겁다

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 갤럭시 언팩에서 공개 유력 에어팟 프로처럼 노이즈 캔슬링 탑재 샤오미, 스마트폰처럼 저가 공세로 점유율 높여 마이크로소프트, 구글 등도 도전장




[아시아경제 임온유 기자] 삼성전자가 2020년 2월 갤럭시S11과 함께 새로운 무선 이어폰을 공개한다. '갤럭시 버즈 플러스(가칭)'로 불리는 이 제품은 애플을 견제하기 위해 '에어팟 프로'처럼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품었다. 선도하는 애플과 추격하는 삼성전자 그리고 그 뒤를 따르는 샤오미, 리얼미, 구글…. 2020년 글로벌 무선 이어폰 시장이 한층 더 뜨거워진다.

◆삼성 갤럭시 버즈+의 등장…2월 갤럭시S11과 함께 공개될 듯

16일 업계와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내년 2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갤럭시S11 언팩 행사를 열고 갤럭시 버즈 플러스도 공개할 계획이다. 올해 갤럭시S10과 함께 등장한 갤럭시 버즈의 후속작이자 삼성전자의 네 번째 무선 이어폰이다.

갤럭시 버즈 플러스의 핵심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이다. 강남홀덤바애플이 최근 출시한 에어팟 프로에 담긴 기능으로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외부 소음을 차단함으로써 주변이 시끄러워도 선명한 음악을 들을 수 있게 한다. 삼성전자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을 통해 갤럭시 버즈 플러스와 갤럭시 버즈를 차별화함과 동시에 에어팟 프로에 대항한다는 전략이다.

조회 0회

010-7542-3093

©2019 by 홀덤베스트. Proudly created with holdembest