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  • 먹튀검증사이트 bcc119

온라인 텍사스홀덤 ‘원샷홀덤’ 합법이 통했다

10월4일 오픈 베타를 시작으로 10월10일 그랜드 오픈한 원샷홀덤(대표 홍승우)는 런칭 한달 만에 3만 회원을 확보하며 온라인 텍사스홀덤 시장을 뒤흔들었다.

업계 한 관계자는 기존온라인 모바일, APP형태의 포커게임에 실증을 느낀 유저층이 인싸포커 런칭으로 많은 이동을 한 것이라며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 환경 어디에서나 가능한 인싸포커는 앞으로도 국내 유저에게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밝혔다.

또한 인싸포커는 잿팟 보너스와  MVP시상 보너스,매일 충전 보너스등 업계에서 시도하지 않았던 통 큰 서비스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.특히 가입회원을 상대로 무료 충전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으며 차후 온라인 토너먼트도 준비하고 있고 2020년 2월 이후에는 국내에 유례를 찾을 수 없는 대형 텍사스홀덤 챔피언스리그도 준비한다고 밝혔다.


KIPT(Korea Inssa Poker Tour)에서는 우승 상금 외에도 파이널 테이블 선수에게 프로 포커플레이어로서 세계 무대에도 도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한다.

인싸포커는 2020년 상반기로 온라인 텍사스 홀덤의 정점으로 자리를 잡겠다고 강조했다

출처 : 데일리시큐(https://www.dailysecu.com)

조회 0회

010-7542-3093

©2019 by 홀덤베스트. Proudly created with holdembest